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식품구매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이용동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식품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0
외식업체의 비대면 서비스 품질이 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소비자 감정이 쇼핑동기, 심리적 웰빙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인구통계학적 특성의 Factorial Design 분석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22 .04
해외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가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SNS 이용동기가 사회적 자본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 및 플로우의 매개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온라인 여행상품선택속성이 신뢰와 관계지속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커피음용동기와 계획행동이론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12
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사용동기와 재이용의도 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15 .01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TV홈쇼핑의 쇼핑동기, 몰입, 기쁨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20 .05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외식소비자의 육류대체식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3 .02
Impulse Purchase Intention of Chinese Customers at the Large Scale Online Promotion Day : Focus on Intrinsic and Extrinsic Motivation Perspectiv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0
외식전공 학생들의 자기효능감이 외식창업동기와 창업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2
모바일 웹사이트의 정보품질, 사용자 만족 및 구매의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8 .12
외식기업의 SNS특성이 몰입,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0
외식 인스타그램 정보품질이 사회적 실재감, 신뢰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1 .10
편의점 도시락의 외재적 속성과 내재적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소비자 가치와 온라인 구매동기가 인스타그램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