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 바리스타의 언어적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3
커피전문점 직원의 언어적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비언어적 행동, 정서적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관계: 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0
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감정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항공사 객실서비스접점에서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고객의 감정반응, 고객만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여행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상호작용성 및 긍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7 .07
베이커리카페 이용객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고객감정반 응 및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외식산업 서비스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그린 제품에 대한 소비가치가 가격의식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직무 스트레스, 서비스 지향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항공사 승무원을 대상으로
기업경영연구
2020 .01
서비스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대인매력과 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6 .12
호텔 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감정적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12
금융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만족과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반응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11
호텔객실서비스품질과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한식당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02
내부마케팅이 여행사종사원의 조직신뢰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서비스 산업의 종업원 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의 긍정적 감정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8 .01
호텔 종사원의 고객언어폭력, 감정노동, 감정고갈 및 비생산적 업무행동의 구조관계 고찰
관광경영연구
2015 .01
빅데이터 기반 온라인 여행사의 이용 특성이 호텔 고객의 경험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