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접점에서 다차원적 혜택이 소비자 참여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접점 종업원 인적 서비스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사회서비스 질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서비스 가치의 매개효과 검증: 제공자 직무만족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11
서비스접점에서 소비자 참여에 대한 감정적 반응의 다차원적 접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서비스 조직에서 서비스 제공자의 관계유대가 직무열의와 감정노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서비스 제공자의 불량행동이 고객반응에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7 .01
서비스 복잡성은 의료서비스 제공자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 내부시장 지향성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서비스 연구
2024 .12
서비스제공자의 그릿(Grit)이 감정고갈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고객 공감에 미치는 서비스 제공자의 라포 행동의 역할: 서비스 진정성의 조절 효과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1 .03
의료서비스에서 환자의 가치창출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9
서비스 구성요소와 순응 그리고 전환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제공자의 인식이 도전적 행동을 보이는 발달장애인과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 : 이용자와 서비스제공자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장애인복지학
2018 .01
사회서비스 근로자들의 모호한 감정노동과 고객친화적 서비스행동의 관계: 역할모호성에 대한 적응행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행정논총
2023 .09
고객의 감정반응과 관계지속성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 요소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5 .03
The Effect of Service Expectation and Service Participation on Service Satisfaction in Medical Service
로고스경영연구
2017 .09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항공기내 서비스 접점에서의 내부고객의 서비스 지향성과 제공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12
당신의 고객들은 종업원의 진심을 알고 있을까?: 서비스실패회복 상황에서 서비스 공정성의 영향과 서비스 진정성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아동 대상 사회서비스 제공현황과 정책적 과제 : 경기도 지역사회서비스를 중심으로
청소년문화포럼
2015 .02
효과적인 P2P(Peer-to-Peer) 공유 서비스 회복 전략에 관한 연구: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fsQCA)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