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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선행연구
3. 연구설계
4. 연구방법
5. 실증분석 결과
6.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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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포가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친숙성,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서비스 제공자들의 고객지향성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Co-creation의 매개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고객 공감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단체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7
병원이용객이 지각한 언어·비언어커뮤니케이션과 라포,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서비스진정성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 연구
2022 .12
호칭이 서비스제공자의 공감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호텔서비스종사자의 라포형성행동과 대인신뢰의 관계에서 관계감정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제공자의 인식이 도전적 행동을 보이는 발달장애인과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 : 이용자와 서비스제공자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장애인복지학
2018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서비스 진정성이 라포, 신뢰,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항공사 상위클래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2 .06
사회서비스 질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서비스 가치의 매개효과 검증: 제공자 직무만족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11
호텔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라포와 고객참여행동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라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9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고객의 자기조절성향이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 직원의 인지된 라포형성행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서비스 제공자의 불량행동이 고객반응에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7 .01
서비스 복잡성은 의료서비스 제공자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 내부시장 지향성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서비스 연구
2024 .12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고객공감 및 서비스 회복만족,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서비스 제공자의 불량행동 유형화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20 .08
서비스 구성요소와 순응 그리고 전환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인적 서비스가 라포, 고객만족, 브랜드 친밀감,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4 .09
의료서비스에서 환자의 가치창출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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