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스포츠커뮤니티의 정보특성과 관계신뢰, 관계만족 및 장기적 관계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4
피트니스시설의 고객지향성과 관계의 질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피트니스센터 지도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신뢰, 긍정적 감정반응 및 장기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2
스포츠센터의 접점서비스 품질과 접점만족, 관계신뢰 및 장기적 관계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무용학원의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및 만족 후 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관계품질, 관계몰입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피트니스센터 지도자의 멘토링 기능과 성취목표지향성 및 스포츠자신감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4 .07
온라인 스포츠커뮤니티 이용자의 관여도와 관계만족, 관계신뢰, 관계몰입 및 커뮤니티 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실내골프연습장의 서비스 가치, 접점서비스와 고객만족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상업 피트니스 센터의 관계마케팅 전략과 시장지향성, 센터이미지, 고객만족과의 구조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수영지도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감정반응, 고객만족, 장기적 관계지향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4
스포츠센터 리더구성원의 교환관계(LMX)와 임파워먼트,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스포츠센터의 LMX, TMX, CMX와 임파워먼트,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성인발레학원의 관계마케팅과 관계품질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20 .01
골프지도자들의 매력성과 고객체감 관계혜택 및 장기적 관계지향성 간의 관계모형 검증
골프연구
2024 .03
필라테스 서비스품질이 가치, 만족 및 재이용에 미치는 관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필라테스 회원이 지각하는 지도자의 전문성이 운동몰입 및 고객만족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