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스포츠커뮤니티의 정보특성과 관계신뢰, 관계만족 및 장기적 관계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4
아웃도어 스포츠 온라인 카페의 커뮤니티 특성과 커뮤니티 몰입, 커뮤니티 만족 및 커뮤니티 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4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관계품질, 관계몰입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온라인스포츠 동호회의 커뮤니티 특성과 커뮤니티 신뢰, 커뮤니티 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relationship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5 .11
Relationship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9 .06
Relationship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0
Relationship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2
Relationship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0
피트니스시설의 고객지향성과 관계의 질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스포츠센터의 상사-부하의 교환관계와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직무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스포츠센터 리더구성원의 교환관계(LMX)와 임파워먼트,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상업스포츠시설의 내부마케팅과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직무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골프용품브랜드의 관계혜택, 만족, 신뢰,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무용공연단체의 SNS 활용이 관계의 질, 관계만족, 관계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15 .01
소셜미디어를 통한 스포츠 투어리즘 커뮤니케이션 관계몰입과 러브마크 형성, 관계지속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폐쇄형 SNS 이용동기, 이용만족, 관계의 질,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 생활체육 동호회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태권도장 학부모가 지각한 관계혜택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온라인 화장품 커뮤니티의 정보특성이 관계품질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