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서비스 제공자의 불량행동의 유형화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제공자의 불량행동이 고객반응에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7 .01
호텔이용객의 불량행동이 감정노동과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8
고객불량행동이 직원성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20 .02
고객불량행동이 직무소진과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 몰입의 조절된 매개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1 .12
고객불량행동이 카지노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리적 안녕감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8 .01
고객불량행동이 카지노 종사원의 심리적 안녕감과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심리적 안녕감의 매개와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9 .01
호텔종사원이 지각한 고객 불량행동, 감정노동, 직무열의, 서비스 사보타주간의 구조적관계
Tourism Research
2020 .01
누가 불량주거로 돈을 버는가? 누가 불량주거에서 죽어가는가?
국토
2022 .10
고객불량행동이 객실 승무원의 부정적 감정과 친 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국내 K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1
고객불량행동이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피로도에 미치는 효과: 해외 체류 시 여가대처전략 조절효과와 감정부조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고객불량행동이 종사원의 직무스트레스와 우울증상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 호텔종사원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6 .01
고객불량행동 및 비인격적감독행동과 직무소진 간의 관계에서 감정노동의 매개효과 검증 : 광주지역 사회복지직 공무원을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8 .11
기업의 외부 평판이 직원의 조직시민행동과 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 : 스트레스 요인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항공사 이용 고객의 불량행동이 객실승무원의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 감정노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4
고객불량행동이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과 권한위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서비스 제공자들의 고객지향성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Co-creation의 매개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호텔종사원이 지각하는 고객불량행동과 직무열의, 혁신행동의 구조적 관계: 소명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접점직원의 반생산적 과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9
불량고객행동이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직무 스트레스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처방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