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불량행동이 직원성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20 .02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접점 직원의 직무소진 및 서비스 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 -외식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관광학연구
2015 .01
자동차정비업종의 고객 불량행동이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직무스트레스와 직무소진의 매개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9 .08
서비스 제공자의 불량행동 유형화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20 .08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접점 종업원의 직무자원과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고객 불량행동이 종사원의 정서적 소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8
서비스 종업원과 물리적 환경간의 상호작용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7 .01
고객불량행동 및 비인격적감독행동과 직무소진 간의 관계에서 감정노동의 매개효과 검증 : 광주지역 사회복지직 공무원을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8 .11
사회적 지지와 불량고객행동이 서비스접점 감정노동자의 외상 후 스트레스 지각과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2 .08
고객불량행동이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과 권한위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블랙컨슈머의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의 직무소진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6 .0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호텔종사원이 지각한 고객 불량행동, 감정노동, 직무열의, 서비스 사보타주간의 구조적관계
Tourism Research
2020 .01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고객불량행동이 종업원 직무열정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권한위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0 .10
불량고객을 경험한 호텔종사원의 고정관념이 직무 소진 및 서비스 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11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의료서비스에서 환자의 가치창출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9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