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접점 직원의 직무소진 및 서비스 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 -외식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관광학연구
2015 .01
호텔종사원의 감정노동이 직무만족과 서비스 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 - 개인직무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20 .01
불량고객을 경험한 호텔종사원의 고정관념이 직무 소진 및 서비스 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11
고객불량행동이 카지노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리적 안녕감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8 .01
호텔종사원들이 경험한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직무소진의 매개효과 검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2
호텔이용객의 불량행동이 감정노동과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8
고객 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의 감정부조화와 서비스 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이 있어 직무자원의 조절효과 : 중국 호텔종사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항공사 이용 고객의 불량행동이 객실승무원의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 감정노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4
고객불량행동이 카지노 종사원의 심리적 안녕감과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심리적 안녕감의 매개와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9 .01
고객불량행동이 종사원의 직무스트레스와 우울증상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 호텔종사원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6 .01
고객불량행동이 직원성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20 .02
서비스 제공자의 불량행동 유형화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20 .08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감정노동과 서비스 사보타주행동 고찰: 고객 불량행동의 조절효과와 함께
관광연구
2015 .09
고객불량행동이 직무소진과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 몰입의 조절된 매개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1 .12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종사원의 정서적 소진과 사보타주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여행업 종사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8
고객불량행동 및 비인격적감독행동과 직무소진 간의 관계에서 감정노동의 매개효과 검증 : 광주지역 사회복지직 공무원을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8 .11
고객불량행동이 종업원 직무열정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권한위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0 .10
호텔식음료 조직구성원의 고객불량행동이 소진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