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공감에 미치는 서비스 제공자의 라포 행동의 역할: 서비스 진정성의 조절 효과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1 .03
고객시민행동을 일으키는 원인으로서 로열티 프로그램 만족도의 직접효과와 고객기업동일시의 매개효과 검증: 광주⋅전남지역 4성급호텔 이용자를 대상으로
관광학연구
2023 .06
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고객 공감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단체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7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서비스 진정성이 라포, 신뢰,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항공사 상위클래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2 .06
은행 고객의 관계혜택이 고객-기업 동일시와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 고객 역할 명확성의 조절효과
기업경영연구
2016 .01
판매원의 커뮤니케이션 유형이 고객의 라포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의 관여도와 제품지식 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라포(Rapport)가 관계품질과 장기거래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객실승무원을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항공서비스 고객의 가치창출 행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조직사회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지각된 프렌드십이 고객참여 및 시민행동과 협력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6 .03
호텔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라포와 고객참여행동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라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9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기업 동일시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1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타인의 고객시민행동과 고객충성도의 관계-긍정 감정과 고객태도의 직렬다중매개효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은행서비스 환경에서 라포형성행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태도를 매개로
벤처혁신연구
2023 .06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상호작용과정에서 고객참여의 관계적 역할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윤리적 소비자의 사회심리적 특성의 역할에 대한 실증적 연구: 고객시민행동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