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외식시장에서 내부마케팅이 서비스 스케이프와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하이디라오 이용자를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중국 진출 한국 프랜차이즈 외식산업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7 .04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중국진출 외국계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고객만족 및 브랜드충성도에 대한 영향요인분석
무역연구
2015 .01
Haidilao Hotpot: Care and Innovation as Main Ingredients
Academy of Asian Business Review
2021 .12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브랜드 명성이 브랜드 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개성 및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8 .01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외식 프랜차이즈 입지요건과 서비스 품질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6 .10
레스토랑 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및 충성도 간의 관계연구: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소비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외식 브랜드 충성도 모델 연구: 진성성, 신뢰, 인게이지먼트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5
글로벌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C기업의 인도네시아 점포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의 관계혜택이 브랜드신뢰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하이디라오 경쟁우위 지속성에 대한 함의
한중사회과학연구
2021 .01
관광경험의 구전확산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2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를 조절효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외식 소비자의 프랜차이즈 인식과 점포이미지, 충성도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5 .01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