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 프랜차이즈 입지요건과 서비스 품질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6 .10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한국에 진출한 중국 프랜차이즈 외식업체 하이디라오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20 .01
프랜차이즈 분식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현황과 정책 제언
프랜차이징 저널
2024 .03
관광이벤트산업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로열티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경영학연구
2016 .12
O2O 플랫폼 외식 서비스 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리뷰 수용성과 만족의 이중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3 .02
외식기업 이용고객의 소비가치가 만족도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9
외식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외식 O2O플랫폼 품질 특성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외식 프랜차이즈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충성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SG 경영활동 기대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2 .12
한국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몽골 진출 한국 커피숍 브랜드를 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