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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을 통해 본 明代 여성의 생활과 문화
중국어문학지
2021 .09
화장 외 1편
시조시학
2015 .12
COVID-19 이후의 화장품 구매동향 연구
인문사회과학연구
2022 .05
옛 광고를 통해 본 한국인들의 `몸 가꾸기`에 관한 소망 : 1920~70년대 일간신문 광고를 대상으로
서울민속학
2017 .12
韓·中·日 고전문학 속에 보이는 여성과 화장(化粧)
동아인문학
2022 .12
코로나19 이후 MZ세대 남·여의 화장품 구매동향 비교 연구
인문사회과학연구
2022 .12
성인 남성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화장품 인식과 신뢰도, 만족도의 차이분석
문화와 예술연구
2021 .01
화장의 기호체계 구성을 위한 조형 기호학적 접근
기호학 연구
2016 .01
화장품 부작용 경험과 구매 및 사용 행동 특성
복식문화연구
2019 .01
북한 화장의 기호학적 체계 구성과 의미작용의 고유성 연구 : 장 마리 플로슈의 준-상징체계를 활용하여
통일인문학
2022 .03
20대 여성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화장품 관여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9 .01
광고에 묘사된 시니어 모델의 사회적 이미지와 광고 소구전략 변화에 대한 내용분석
사회과학연구
2018 .01
근대여성 주체의 연애담론 분석을 통한 <김연실전> 연구
국제한인문학연구
2020 .01
글로벌 화장품 광고의 기능표지 번역 양상 연구
T&I REVIEW
2018 .01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화장행동 연구동향 분석
복식문화연구
2019 .01
노동하는 신체와 ‘국민’ 되기
역사연구
2019 .06
화장, 동원된 ‘문명화’의 증거: 식민지기 화장률 증가의 해석
종교문화비평
2019 .01
근대 전환기 여성관의 변화 : 황성신문에 나타난 여성관련 광고를 중심으로
양명학
2016 .12
근대전환기 신문 광고에 나타난 계몽의 수사
국어문학
2017 .11
근대 문예지의 광고 연구-1920년대 문예지 소재 서적 광고를 중심으로
어문론총
202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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