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30대 남성의 화장품 관여유형에 따른 정보탐색과 구매행동특성
복식문화연구
2017 .01
COVID-19 이후의 화장품 구매동향 연구
인문사회과학연구
2022 .05
화장품 부작용 경험과 구매 및 사용 행동 특성
복식문화연구
2019 .01
코로나19 이후 MZ세대 남·여의 화장품 구매동향 비교 연구
인문사회과학연구
2022 .12
성인 남성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화장품 인식과 신뢰도, 만족도의 차이분석
문화와 예술연구
2021 .01
臺灣與中國大陸化妝品名稱比較分析
중국어문학논집
2019 .04
글로벌 화장품의 포장디자인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과학연구
2017 .01
글로벌 화장품 광고의 기능표지 번역 양상 연구
T&I REVIEW
2018 .01
중국 화장품 온라인 시장 분석- 타오바오(淘宝)와 징동(京东)을 중심으로
외국학연구
2019 .01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화장행동 연구동향 분석
복식문화연구
2019 .01
화장품을 통해 본 明代 여성의 생활과 문화
중국어문학지
2021 .09
기능성 화장품의 온라인 사용 후기 신뢰도가 브랜드 선호도, 광고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외선 차단제의 긍정적 사용 후기를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7 .01
공정무역 커피에 대한 소비가치가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7 .01
뷰티디자인의 사회적 책임에 관한 연구
복식문화연구
2021 .10
빅데이터의 연관규칙과 브랜드 충성도를 활용한 패션품목 구매패턴과 구매채널 전환패턴 분석
복식문화연구
2024 .04
‘미적 수양’에서 ‘명랑한 매력’까지―『동아일보』와 『신가정』의 화장품 광고와 화장담론―
민족문화연구
2019 .01
한일 양국 잡지의 화장품 광고문에 나타난 문말형식의 사용양상
일본연구
2016 .08
A Study on the Impact of Overseas K-pop Users on the Export of Korean Cultural Products
인문사회과학연구
2024 .02
온라인 플랫폼 의류제품의 구매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
복식문화연구
2024 .06
통합기술수용이론을 적용한 중국 소비자의 신에너지 자동차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라시아연구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