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학적 실행 기반의 과학 교육에서 개념 학습의 가능성 고찰 -상황 학습 이론과 개념적 행위 주체성을 중심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2 .08
생명과학Ⅰ 개념에 대한 체육계 고등학생의 이해 조사 및 학생 중심 수업을 통한 개념 이해 향상
교사교육연구
2020 .01
마이크로비트를 활용한 과학-SW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20 .11
통합 개념을 중심으로 한 고등학교 1학년 과학교육과정의 내용 구성
과학교육연구지
2015 .01
집단중심 추세모형을 이용한 과학중점학교 1학년 프로그램이 고등학생들의 과학과 핵심역량과 과학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사제동행 과학진로체험활동 프로그램 참여를 통한 교육 소외계층 학생들의 과학정체성 변화 탐색
교과교육학연구
2021 .10
과학 탐구 키움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과학학습정서, 학습동기, 과학 관련 자아개념, 진로포부,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초등교육
2021 .09
과학이 삶에 미친 영향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
과학교육연구지
2021 .08
과학의 미적 특성 및 과학과 예술의 관계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인식
교과교육학연구
2017 .01
과학과 자기보고식 정의적 영역 평가의 정확성에 영향을 주는 요소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과학 실천 기반 수업이 중학생의 과학과 핵심역량 함양에 미치는 효과
교과교육학연구
2020 .01
한국, 미국, 중국, 일본의 초등학교 과학 교육과정과 교과서에 제시된 빛 관련 개념에 관한 비교 연구
초등과학교육
2022 .05
마이크로비트를 활용한 과학-SW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8
2015개정 통합과학 수업관찰을 통한 실행된 교육과정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2009 개정 교육과정에 의한 융합형 과학이 학생들의 과학의 본성과STS에 대한 견해, 과학에 대한 흥미 및 포부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과학 중심 융합인재교육(STEAM) 수업이 아동의 열전달 개념 형성에 미치는 효과
한국초등교육
2015 .01
과학중심 STEAM 프로그램이 과학긍정 경험에 미치는 효과: 초등학교 과학 “지구와 달” 단원을 중심으로
과학교육연구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