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and hypotheses in research proposal
Ⅲ. Method
Ⅳ. Results
Ⅴ. Discussion and conclusion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이스크림 전문점 전환의도 및 재이용의도에 대한 결정요인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아이스크림 패키지에 나타난 위상적 표기 전략
日本學(일본학)
2019 .01
아이스크림 패키지에 나타난 위상적 표기 전략
日本學(일본학)
2019 .11
발효 흑미 미강을 이용한 아이스크림류의 품질 특성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치킨샌드위치전문점 소비자들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맘스터치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1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 품질과 점포신뢰 그리고 재방문 의도 간의 영향 관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3
점포속성에 부가된 개성이 점포신뢰에 미치는 영향 후, 점포충성도와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8
전통시장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저가 커피 전문점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12
DINESERV를 이용한 빙수 전문점 재방문 의도 결정요인에 대한 탐구: 설빙사례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6
The Influence of Store Atmosphere on Store Patronage Intention: The Mediating Effect of Self-Congruity
유통경영학회지
2021 .06
중국의 무인편의점 특성이 지각혜택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언택트성향의 조절효과
아태비즈니스연구
2024 .09
무인점포 선택요인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1 .12
스타벅스 재방문 의도의 선행 요인들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3
Positioning customer-based convenience store image: a multidimensional scaling approach via perceptual map
유통과학연구
2021 .01
소매기업의 순차적 점포선택경로가 점포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 한국소매시장의 하이퍼마켓 점포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0 .09
로컬푸드 매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계획
2016 .01
Consumer recognition of department store business category in Japan: Comparing consideration of store image to the shopping cent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9
대학생들의 맥도날드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 이용객을 대상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