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및 가설도출
III. 연구방법
IV. 분석결과
V. 결론
VI.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저가 커피 전문점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12
농촌관광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관계마케팅 구성요인이 외식기업 브랜드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업태별 외식기업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패스트 푸드와 고객 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12
중국 농촌관광의 서비스품질과 감정적 서비스가치,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7
중국관광객의 한국 음식점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전통시장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스타벅스 재방문 의도의 선행 요인들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3
샌드위치 전문점의 재방문 의도에 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9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치킨샌드위치전문점 소비자들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맘스터치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1
주제 공원 방문 요인이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0 .09
한식당의 선택속성,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관광연구
2015 .02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9
워터파크의 본원적, 보완적 서비스 요소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3
사회혁신기업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방문객의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온라인 서비스의 조절효과
기업경영리뷰
2024 .02
소매믹스, 소비감정,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의 관계: 대전지역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2
외식서비스기업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재방문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