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문헌 고찰 및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분석결과
V. 결론
국문초록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치킨샌드위치전문점 소비자들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맘스터치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1
스타벅스 재방문 의도의 선행 요인들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3
저가 커피 전문점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12
패스트 푸드와 고객 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12
대학생들의 맥도날드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휴게소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중국 농촌관광의 서비스품질과 감정적 서비스가치,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7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한국과 미국 소비자 충성도의 선행요인에 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전통시장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저가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브랜드이미지,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Exploration of Antecedents of Ice Cream Store Revisit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2020 .06
농촌관광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Antecedents of revisit intention in low cost coffee service : Case of Paik’s coffee
관광연구저널
2019 .10
커피전문점 이용 소비자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피자 서비스에서의 가격 공정성과 재구매 의도에 대한 건강 염려의 조절효과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3
관계마케팅 구성요인이 외식기업 브랜드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업태별 외식기업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 품질과 점포신뢰 그리고 재방문 의도 간의 영향 관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3
지역특산물 브랜드체험이 브랜드지식, 구매의도, 관광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 와인터널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