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 hypothesesdevelopment
Ⅲ. Methodology
Ⅳ. Results
V. Conclu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한국과 미국 소비자 충성도의 선행요인에 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저가 커피 전문점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12
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휴게소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스타벅스 재방문 의도의 선행 요인들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3
커피전문점 이용 소비자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패스트 푸드와 고객 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12
대학생들의 맥도날드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가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치킨샌드위치전문점 소비자들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맘스터치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1
관계마케팅 구성요인이 외식기업 브랜드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업태별 외식기업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중국관광객의 한국 음식점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Determinants of Bakery Revisit Intention: Case of Paris Baguette
아태비즈니스연구
2020 .01
샌드위치 전문점의 재방문 의도에 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9
지역축제 브랜드 자산이 지역축제 태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토리텔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3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1 .06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비즈니스호텔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충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7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12
필리핀 한식당 선택속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