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서비스 접점이 고객참여가 만족을 결정하는 메카니즘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FA.8 통신서비스/경영] 모바일 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체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에서의 고객 만족도-충성도-수익성 간의 연관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서비스접점 당사자 간 상호작용이 고객의 자발적 행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04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고객만족ㆍ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회복속성 : 이동통신의 서비스회복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7 .08
e-서비스 사용 의도 결정 모형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4 .09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검색엔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검색포털 서비스 중심으로 -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유료TV방송 시장에서 IPTV 서비스의 위상과 역할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07
한국 커피전문점의 서비스가치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04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결합서비스가 유료방송 시장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08 .10
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 고객만족도, 기업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유통연구
1998 .12
서비스 충성도의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9 .03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의 e-서비스 품질 및 관계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환장벽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