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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파티산업 현황과 파티 유형별 드레스 스타일 분석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01
기업파티 공간연출 분석에 관한 연구 -국내 기업파티 사례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1 .01
파티웨어 디자인 개발을 위한 국내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한국적 패션 디자인의 브랜드화에 관한 연구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6 .01
브랜드 연상과 브랜드 정체성이 의류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아동 확장 패션브랜드와 모브랜드의 유형에 따른 텍스타일패턴디자인 특성 고찰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 제품 유사성에 따른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공간디자인으로 표현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무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별 평가 요인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지속 가능한 제품 디자인을 위한 파티나의 활용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3 .11
대구 도시 브랜드의 미적 가치 측정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마스크팩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현대 파티의상에 나타난 전통 나비모티브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브랜드디자인학연구의 연구동향 분석 - 창간호(2003)부터 26호(2013)까지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Research about The Effect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of Fashion Social Brand on Brand Equity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디자인 역량에 의한 브랜드파워 강화 방안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12
뉴 밀레니엄 브랜드와 디자인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999 .12
시간의 개념이 명품디자인 소재로 적용된 파티나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0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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