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연상과 브랜드 정체성이 의류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사용 후 평가를 적용한 백화점 의류매장 디자인 요소 개선 방안 : S’ 브랜드 매장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백화점 여성의류 매장공간의 이미지유형 및 구성요소 특성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주요 도심백화점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2 .12
Research about The Effect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of Fashion Social Brand on Brand Equity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 제품 유사성에 따른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백화점 전단광고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 백화점 전단디자인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1)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8 .10
백화점 판매원의 고객지향성과 판매원 교육이 판매원 성과에 미치는 영향 -대구지역 백화점 의류 판매원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4 .01
의류브랜드 자산 척도 개발 - 스포츠 의류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백화점 전단광고에 관한 소비자 의식조사 : 백화점 전단디자인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2)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국내 백화점 실내디자인 이미지유형 및 구성요소 분석 연구 : 수도권지역 대형 백화점 1층 공간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0 .03
윈도우 디스플레이 공간에 나타난 문화마케팅 : 백화점 및 패션 브랜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8 .04
브랜드 개성과 의복 속성이 상표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독립형 남성 백화점의 머천다이징 고찰 - 일본 도쿄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자기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 일치가 청바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모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확장 브랜드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1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심벌마크의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