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연상과 브랜드 정체성이 의류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시각 언어로 구성된 TV광고를 통해 소비자가 인지하는 브랜드개성 : 휴대폰 소비자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5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 제품 유사성에 따른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Research about The Effect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of Fashion Social Brand on Brand Equity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가치와 브랜드 신뢰,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Consumers’ Need for Uniqueness, Clothing Interest, and Attitudes toward Brand and Purchase : Cross-cultural Study between Korean and United States Consumers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9 .03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브랜드네임 언어유형이 브랜드 개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심벌마크의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7 .01
스포츠 용품의 브랜드 개성, 소비자 태도, 브랜드 애호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9
브랜드개성, 소비자개성, 시각아이덴티티개성의 일치여부가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커피전문점브랜드 ‘Starbucks’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스포츠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스포츠브랜드 개성에 영향을 미치는 주도요인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6
브랜드 디자인의 모방사례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7 .01
인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9
모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확장 브랜드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