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래 명품시장에 요구될 가치의 변화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9
MARKET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5 .10
명품 침장류의 최근 동향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3
지각된 제품 특성과 과시적 소비 성향이 패션명품관여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중고패션명품 구매 및 판매행동에 따른 마케팅 전략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럭셔리브랜드 패션잡화시장에서의 충성도에 대한 2030과 5060 세분시장 간의 비교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명품 화장품 브랜드 자산구성 요소에 관한 연구
한복문화
2008 .12
패션명품 소비가치가 브랜드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명품 구매액과 구매브랜드 수에 따른 세분시장별 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명품디자인의 창조원리에 관한 연구 2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12
명품브랜드 광고전략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해외 패션 명품 브랜드의 유통업태별 마케팅 전략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5060세대의 명품패션잡화 구매시 소비가치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12
패션 명품에 대한인지도 및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지각된 명품특성과 과시소비성향이 패션명품관여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한국영화 배급시장에 관한 연구
영화연구
2008 .03
Moderating Effect of Luxury Value Perceptions in the Relationship between In-Store Emotions and Perceived Brand Luxury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Unifying Metatheory를 통한 뉴 럭셔리 패션 고찰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0 .01
패션브랜드의 명품화를 위한 제품아이덴티티 개발전략 제시 : 밀워드브라운의 2015 명품브랜드 가치순위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