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현대미술 적용을 통한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2 .02
Moderating Effect of Luxury Value Perceptions in the Relationship between In-Store Emotions and Perceived Brand Luxury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럭셔리브랜드 패션잡화시장에서의 충성도에 대한 2030과 5060 세분시장 간의 비교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The Co-Creation of Luxury Hedonic Experiences in Social Media: Luxury Brand Strategies Based on a Design Perspective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패션브랜드의 명품화를 위한 제품아이덴티티 개발전략 제시 : 밀워드브라운의 2015 명품브랜드 가치순위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럭셔리 가구 브랜드의 마케팅 요소로서 럭셔리 공간 연출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1
복합문화 공간으로서의 하이엔드(High-end shop)샵 공간계획에 관한 연구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5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분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1 .02
패션하우스 뮤지엄의 역할에 관한 연구- 유럽의 럭셔리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캠핑 장비 소비자의 체면민감성이 명품선호도 및 명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꽃을 모티브로 한 명품패션브랜드의 예술화작업에 관한 연구
한국화예디자인학연구
2022 .02
스페셜 오더 상품과 모바일 SNS 홍보 전략이 브랜드 럭셔리 및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글로벌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언택트 패션 커뮤니케이션 연구 - 코로나19 팬데믹 이후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1 .01
5060세대의 명품패션잡화 구매시 소비가치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12
웹사이트를 기반으로 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디지털 고객 경험에 관한 연구- 구찌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6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럭셔리 브랜드 공간 아이덴티티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10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 나타난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표현특성 연구- 커뮤니케이션 매체에 나타난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럭셔리 패션의 리세일 프로젝트 유형과 의의
한국디자인포럼
2023 .05
패션명품브랜드 속성과 대학생의 브랜드 인식, 패션관심도와 구매욕구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06
A Study on Circular Textiles in Luxury Fashion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