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복합문화 공간에 대한 이론적 고찰
3. 하이엔드에 대한 이론적 고찰
4. 밀레니얼 세대에 대한 이론적 고찰
5. 복합문화공간으로서 하이엔드샵 사례조사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oderating Effect of Luxury Value Perceptions in the Relationship between In-Store Emotions and Perceived Brand Luxury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현대미술 적용을 통한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2 .02
럭셔리 가구 브랜드의 마케팅 요소로서 럭셔리 공간 연출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1
The Co-Creation of Luxury Hedonic Experiences in Social Media: Luxury Brand Strategies Based on a Design Perspective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Unifying Metatheory를 통한 뉴 럭셔리 패션 고찰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0 .01
캠핑 장비 소비자의 체면민감성이 명품선호도 및 명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럭셔리 브랜드 공간 아이덴티티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10
스페셜 오더 상품과 모바일 SNS 홍보 전략이 브랜드 럭셔리 및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럭셔리브랜드 패션잡화시장에서의 충성도에 대한 2030과 5060 세분시장 간의 비교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온라인 웹사이트 내에서의 럭셔리 브랜드의 상품 메시지 유형에 따른 구매 의도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8
패션브랜드의 명품화를 위한 제품아이덴티티 개발전략 제시 : 밀워드브라운의 2015 명품브랜드 가치순위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럭셔리 브랜드 인식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권력거리 신념, 자존감, 그리고 독특성 추구 성향이 명품 스포츠 의류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2
위버럭셔리 브랜드의 디자인에 적용된 감성기호학적 의미 연구 :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의 여성용 백 디자인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3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분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1 .02
소셜커머스의 패션명품 가격할인율이 혜택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 선호, 경험에 따른 차이-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패브릭리빙프러덕트의 소비 트렌드를 통해 본 ‘뉴 서스테이너블 럭셔리’ 개념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6
홈쇼핑 방송 그래픽 표현이 브랜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명품 브랜드 연상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12
패션하우스 뮤지엄의 역할에 관한 연구- 유럽의 럭셔리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밀레니얼 세대의 공간 소비에서 나타난 특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