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리테일 브랜딩의 공간 마케팅 사례에 관한 연구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의류제품 생산-공급 관리를 위한 컴퓨터 시뮬레이션 연구(I) -해외생산 수입브랜드 생산-공급 시스템을 대상으로-
한국섬유공학회지
2002 .01
플레이스 브랜딩 전략에 관한 연구 : 춘천문화복합산업단지의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1 .06
감성간의 가중치 분석을 통한 전략감성의 정의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마켓컬리 스페이스 브랜딩 제안 - 공간 유형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체험 마케팅 분석을 바탕으로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0
Brand Life Cycle에 의한 브랜드아파트의 마케팅 전략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7 .01
기업이미지와 마케팅전략
석유협회보
1991 .01
디지털시대의 마케팅 전략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1 .03
해외 신도시개발의 마케팅전략 : U-Eco City 브랜드 개발 및 마케팅전략을 중심으로
도시정보
2009 .09
건설브랜드의 Identity 확보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4 .10
리테일 브랜딩의 공간 사례분석을 통한 유형화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0 .03
환경이 변하면 마케팅도 변한다
esco
2002 .01
감성화질 연구동향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
2016 .01
품질관리와 마케팅 전략
전자진흥
1981 .01
마케팅 관리
양회공업
1970 .01
Cyber World의 Moving Brand Identity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