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Comparative Study on the Extension Brands of Fashion Industry - DKNY, Ak Anne Klein, it Michaa, O'2nd -
패션 비즈니스
2010 .01
외식 산업 해외 브랜드와 국내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 구성 요소에 관한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9 .10
패션브랜드 확장시 모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충성도, 브랜드 관여도가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12 .01
중국소비자들의 국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식조사: 베이징, 상하이, 연길지역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1 .01
‘Anti-Aging’ of Fashion Brands with Sustained Longevity in Korea : A Qualitative Research on Self-Diagnosis and Treatment of Brand Aging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9 .12
패션브랜드 분류 기준 모형에 관한 연구 : 패션업체 실무자 관점으로
복식
2003 .08
패션 브랜드의 페이스북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프로모션 사례연구 : 공감, 참여적 요소를 중심으로
복식
2012 .01
패션 브랜드 진정성의 내부 구조 확인 및 브랜드 애착, 몰입, 충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양적 연구
복식
2013 .11
패션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 측정 척도 개발
복식
2012 .09
럭셔리 패션브랜드 확장시 지각된 적합성과 브랜드 가치전이
한국생활과학회지
2012 .02
패션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11 .01
소비자 주도형 패션 브랜드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의한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 형성
복식
2013 .02
스마트폰 이용 동기와 패션 브랜드 앱 내용이 패션 브랜드 앱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13 .01
패션브랜드에 따른 상품속성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04 .12
The Operation of Domestic Women's Apparel Fashion Designer- Focusing on Brand type and Fashion Merchandising Process -
패션 비즈니스
2006 .01
패션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브랜드 카리스마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09 .01
A Study on the mobile application of Fashion Brands
패션 비즈니스
2010 .01
An Exploratory Study on Brand Personality :The Case of A Traditional Casual Brand in Korea
패션 비즈니스
2006 .01
국내 패션브랜드와 해외 패션브랜드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컨텐츠 내용의 비교 분석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11
해외패션 명품브랜드 로고의 기호학적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