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류점포의 서비스 품질차원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의류점포 유형에 따른 서비스품질과 점포만족도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이원적 인식에 따른 의류점포 서비스품질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골프연습장 이용자들에 대한 마케팅믹스 전략이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5
서비스 속성이 에어로빅 강습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와 불평 대응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4 .05
국내 스크린골프장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재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11
피부미용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05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상점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구지역 백화점 고객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한국과 미국 패션제품의 가격와 객관적 품질에 관한 비교연구 -1990년대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주관적 연령이 의류점포의 서비스품질 지각,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실버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볼링센터의 서비스품질과 재이용의도의 관계에서 서비스가치의 매개효과검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11
스키장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사의 인과관계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6 .03
한.중 대학생들의 의류쇼핑 웹사이트 품질지각에 따른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방송댄스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1 .06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a Private Membership Golf Club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9
의류제품의 품질평가에 있어서 가격단서의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요가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11
의류제품과 미용서비스 구매시 점포서비스품질이 실버소비자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의류 제품구매시 소비자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의류점포 서비스 품질, 의복평가기준 및 의복관여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고객만족에 기초한 의류제품 품질특성분류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