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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원적 인식에 따른 의류점포 서비스품질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어반 아웃도어웨어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Kano 모델을 적용한 제품만족 · 불만족에 대한 연구: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의류제품의 품질평가에 있어서 가격단서의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의류점포의 서비스품질, 제품품질과 가격이 점포애고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고객요구속성을 반영한 중.노년층 니트정장 품질특성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한국과 미국 패션제품의 가격와 객관적 품질에 관한 비교연구 -1990년대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의복품질의 개념정의와 차원분류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Kano 모델을 이용한 부산지역 해양레저관광지 서비스품질 속성분류 및 잠재적 고객만족개선지수(PCSI Index)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11
품질기능전개(QFD)를 이용한 의류제품 디자인 설계요소 연구 -중.노년층여성정장의 의류제품품질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Kano모델을 이용한 스포츠용품의 제품특성에 대한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 분석 : 배드민턴 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2
제품디자인에 있어서 핵심편익과 소비자 체감반응간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태권도장의 교육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6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소비자의 레저관여와 제품지식에 따른 의류브랜드와 소재브랜드 평가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동기위생이론과 Kano 모델을 적용한 소셜커머스의 만족과 불만족 차원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4 .01
여성 문화 소비자가 인식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온라인 점포에서 의류상품특성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문화공연예술 티켓 판매 기업의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을 위한 전략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정보화 시대의 디자인 경영에 있어 품질경쟁력에 의한 제품디자인의 파급효과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12
제품개발 프로세스에서 산업디자이너를 위한 제품 분류 모델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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