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Ⅵ.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노인종합복지관 스포츠프로그램 서비스품질요소 분석: Kano모델을 적용한 고객만족계수와 PCSI지수를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0 .12
스크린골프장 서비스품질요소 분석: Kano모델을 적용한 고객만족계수와 PCSI지수를 중심으로
골프연구
2022 .03
Kano 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헤어샵 직원서비스 품질분석
대한미용학회지
2020 .01
Kano모형에 기반한 공공체육시설 서비스품질분류와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PCSI Index) 분석
한국융합과학회지
2019 .01
Kano모델을 이용한 청소년수련관 스포츠시설 서비스품질속성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 PCSI지수 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0 .09
피트니스 고객 만족을 위한 시설 서비스 스케이프 분석 : Kano 모형과 Timko 고객만족계수를 활용하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Kano모형을 이용한 캠핑장 서비스품질 분류와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PCSI)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Kano 모델을 이용한 프로스포츠 구단의 SNS(Social Network Service) 품질 측정 및 평가 : 프로농구 구단을 대상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17 .03
Kano모델을 적용한 한강 요트마리나시설 서비스품질요소 분석: 고객만족계수와 PCSI지수를 활용하여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공공여가시설의 서비스품질과 여가서비스전달체계만족 및 공동체의식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헤어미용 O2O서비스품질과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 및 만족도의 관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Kano 모형과 PCSI 지수를 활용한 미용실 대기시간서비스품질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여성 문화 소비자가 인식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헤어디자이너의 여가몰입이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분석 여가만족을 매개변수로 하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공연장 제공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2
Kano 모델을 활용한 검도장 서비스품질 평가 연구
대한검도학회지
2021 .10
스크린 야구장의 서비스품질, 여가만족, 재방문의사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스포츠 이벤트 품질이 참가자의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어반 아웃도어웨어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Kano 모델을 적용한 제품만족 · 불만족에 대한 연구: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문화공연예술 티켓 판매 기업의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을 위한 전략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