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valuation of Conversion Action Data Mechanisms in Cost-Per-Action Advertising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공인회계사등록의 필요적 취소사유와 직업선택의 자유 침해
한양법학
2009 .05
성장단계별 선택, 학습, 조정 메커니즘 요인 도출에 관한 연구 : 기술 집약적 벤처기업의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8 .12
기업가치의 창조 메커니즘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창조경제 메커니즘의 구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키워드 검색광고에서 클릭당 단가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공인회계사법에 따른 징계에 관한 쟁송의 동향
동아법학
2020 .05
e-Business에서 평판의 피드백 메커니즘에 관한 고찰
경영교육연구
2003 .09
한국 미국 유럽 기업 메커니즘 비교연구
경영경제연구
2003 .06
한국 도시의 축소! 메커니즘과 그 특성을 말하다
국토
2017 .04
TV 광고에 나타난 모델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8 .12
모델만 있고 제품이 없는 광고
저널리즘 비평
2000 .01
모델의 연령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시장개방의 생산성 향상 메커니즘 분석
[KIEP] 연구보고서
2008 .12
게임과 광고의 비즈니스모델에 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지역집단의 사회적 구성과 정치적 메커니즘
국제정치논총
2001 .11
디지털 미디어의 융합 메커니즘
동서언론
200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