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4. 자료분석 및 연구결과
5. 결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키워드 광고 시장에서 광고 단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키워드 유형, 검색 횟수와 경쟁업체의 수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2 .01
개인검색기반 키워드광고 구매전환모형 개발
한국경영과학회지
2013 .03
A Quantitative Study on How Internet Search Ads Generate Consumer Traffic to Advertisers' Website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
2011 .06
A Study on the Meaning and Strategy of Keyword Advertising Marketing
유통과학연구
2010 .01
웹사이트 이용자의 클릭패턴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 I 사 클릭스트림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사회학
2005 .08
Evaluation of Conversion Action Data Mechanisms in Cost-Per-Action Advertising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경매입찰기반 CPC 광고의 최적 포지셔닝 전략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9
맥락매칭과 노출수준이 인터넷 광고의 CTR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인터넷 검색형 광고의 효과의 위계에 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3
한국 여행업의 해외여행상품 인터넷 키워드 검색광고 분석
관광레저연구
2008 .11
Effects of Banner Ad Size on Brand Attitude and Click-through
한국언론학보
2001 .12
스포츠용품 브랜드 SNS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대한 효과 분석 : Facebook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01
웹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경영정보학연구
2000 .01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의 독립형광고 효과연구 : 실제 사용자 대상 실험의 로그데이터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10
검색광고 규제에 대한 법적 고찰 : 이용자 인식조사를 바탕으로
언론과법
2014 .06
인터넷 검색광고의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에 대한 지식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8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