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머리말
Ⅱ. 선행연구 및 자료
Ⅲ. 집락분석을 통한 클릭 패턴의 도출
Ⅳ. 클릭패턴의 결정요인에 대한 다항 로지스틱 회귀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ENGLISH ABSTRACT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웹사이트 이용자의 클릭 패턴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4 .06
사이버 공간의 공동체와 연결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6 .09
키워드 검색광고에서 클릭당 단가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엔터키 하나로 !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
청소년문화포럼
2000 .10
[특집/'클릭'의 유혹, 그 앞에 선 교사] 자료가 많아도 활용할 줄 알아야 정보
초등우리교육
2005 .11
[특집/'클릭'의 유혹, 그 앞에 선 교사] 나는 왜 컴퓨터를 껐는가
초등우리교육
2005 .11
온라인 인터렉티브 광고의 클릭과 판타지 생성 : 네이버 브랜딩보드 휴대폰 광고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배너광고의 클릭에 관한 연구 : 의사결정나무(Decision Trees)기법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01 .07
[특집/'클릭'의 유혹, 그 앞에 선 교사] 국어·마주 보기와 마주 이야기, 그래서 함께 느끼기
초등우리교육
2005 .11
[특집/'클릭'의 유혹, 그 앞에 선 교사] 새로운 기술보다 더 새로운 교사를 바란다
초등우리교육
2005 .11
Effects of Banner Ad Size on Brand Attitude and Click-through
한국언론학보
2001 .12
[Session C2. 정보통신기술(2); CALS/EC(2); CRM] 전자상거래에서 상품 추천을 위한 웹 개인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4
온라인 키워드 광고 시장에서 광고 단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키워드 유형, 검색 횟수와 경쟁업체의 수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2 .01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Click Company_엔토소프트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7 .02
[특집/'클릭'의 유혹, 그 앞에 선 교사] 과학·ICT가 가져 온 가벼운 과학교육
초등우리교육
2005 .11
Determinants of Click-Through Intention as Affiliate Marketing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Tie Strength in SNS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3 .01
아이콘 클릭 방법에 의한 발전소 감시제어환경 설계현안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