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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C 적용 밀러사이클 스파크점화기관의 유동특성 연구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2016 .01
디젤엔진용 Cam-in-Cam시스템 적용 가변밸브 성능해석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2017 .01
압축착화 엔진에서 흡기밸브 닫힘 시기 지각 (LIVC) 전략이 실린더 내부 유동과 연소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대형 디젤 엔진의 연비 향상을 위한 Miller Cam 평가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6 .01
다운사이징이 적용된 직접분사식 가솔린 엔진에서의 흡기 밸브 닫힘 시기 변경이 실린더 내 유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1 .11
늦은 흡기 밸브 닫힘 전략이 가솔린 직접분사식 엔진 내 유동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25 .05
GT-Power기반 Cam-In-Cam 가변밸브작동에 따른 스월유동 및 연소특성 해석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2018 .01
승용차용 4밸브엔진의 가변 배기밸브 특성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중속 디젤 엔진의 2단 과급 시스템 적용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압축착화 연소방식에서 Cam-in-Cam 가변밸브 제어전략별 NOx저감 특성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8 .06
GT-POWER를 이용한 VVA 적용 단기통 CI 엔진 특성 수치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다운사이징이 적용된 직접분사식 가솔린 엔진에서의 늦은 흡기 밸브 닫힘시기가 점화채널과 화염전파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2 .06
RE-EV용 엔진의 캠 변화에 의한 출력 및 열효율 향상을 위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밀러 사이클의 이론적 고찰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17 .07
AMESim을 이용한 VVA 적용 단기통 CI 엔진 특성 수치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저부하 조건에서 흡기밸브 열림시기에 따른 2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 성능평가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늦은 흡기밸브 닫음 전략이 터보 과급 가솔린엔진에서 순간적인 터빈 효율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0 .07
1.4L 압축천연가스 엔진에서 밸브오버랩 기간에 따른 배기가스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연소기 산화제 개폐밸브 닫힘 작동특성
한국항공우주학회지
2020 .09
전기차 공조시스템에서의 밸브부품 일체화 적용 영향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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