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상품 소비자의 충동구매의 유형 구매 후, 행동 및 후회 행동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인터넷 패션 소비자의 충동구매성향이 긍정적, 부정적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1 .01
제품·상황특성이 패션제품 구매 후 후회, 불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불확실성, 후회경험 및부정적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스포츠용품 충동구매 과정에서 구매위험지각과 비구매 위험지각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6
인터넷 패션 소비자의 예상된 후회와 선택의 어려움이 구매결정연기 및 구매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3 .01
패션제품의 충동구매행동에 관한 구조방정식 모델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패션제품의 충동구매와 만족에 관한 한국과 중국 간 비교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4 .01
의류소비자의 비구매쇼핑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온라인 패션뷰티 소비자의 충동구매 유형별마케팅 정보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3 .01
의류제품에 대한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의 관계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스포츠 인터넷 쇼핑몰 이용 대학생들의 지각된 위험과 쇼핑가치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4
신체만족도와 의복태도에 따른 소비자의 충동구매와 부정적 소비자상황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6 .03
Analysis of Factors Affecting Purchase Intentions for Fashion Cultural Products
한국의류학회지
2013 .01
충동구매 시 긍정적 감정형성과정에서 구매위험지각과 비구매위험지각의 역할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플로우가 패션제품 충동구매를 통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인터넷 공동구매시 충동구매성향과 가격, 희소성 메시지가 의류제품에 대한 호의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브랜드 실패에서 소비자 후회의 선행요인과 결과 간의 관계분석-농산물 브랜드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태권도장의 공중관계성, 지역사회공헌활동과 구매 후 행동 간의 인과관계
무예연구
2012 .06
스포츠의류 소비자의 계획된 행동과 구매의도 간의 구조모형 : 운동경력에 의한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