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보는 자산
한국양록
1996 .01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에 대한 신뢰가 기업신뢰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한국과 미국의 문화적 차이가 대형마트에 대한 고객자산 구성요인과 사람들의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신뢰성이란 무엇인가?
기계저널
2011 .08
지식자산 측정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6
자산재평가의 절차
설비공사
1991 .01
고객과의 관계관리 강화로 고객만족을 높여라
가전시대
1995 .01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다시 고객을 생각하며
펜@디지털
2004 .01
국가 주요시설물의 자산평가 방법에 따른 자산규모 고찰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16 .10
고객관계관리
주류산업
1999 .01
인터넷쇼핑몰 회원고객만족이 신뢰, 몰입, 고객충성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춘계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금융기법기반의 정보자산프로파일을 활용한 정보자산 가치측정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Decision Tree 를 이용한 고객 취향 관리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통합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0
지적자산의 측정과 관리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0 .06
모바일 기반의 원격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고객과 소비자
안전한 전기용품
2000 .01
네트워크 신뢰성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3 .05
공업자산관리란 무엇인가?
소음·진동
200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