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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연구 배경과 목적
2. 콘텐츠 시장의 O2O 성공사례
3. 캐릭터를 이용한 O4O 시장 확장
4.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 전략방향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6 .01
캐릭터 선택과 캐릭터 제품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1 .10
디지털캐릭터 O2O에 따른 캐릭터산업의 가치네트워크 분석 : <카카오 프렌즈>, <라인 프렌즈>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6 .03
온라인 쇼핑 환경에서의 소비자 인터페이스디자인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미술교육에서의 온오프라인 연계학습 사례 연구
조형교육
2024 .02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온라인 소비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 가치와 위험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온라인 패션 플랫폼의 오프라인 매장 확장에 대한 공간 경험 특성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9
소비자 제품체험유형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과 소비자 특성의 조절효과 - 온라인 블로그 마케팅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디자인사고 교육효율성 비교 연구 -오프라인교육과 온라인교육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몽골 소비자의 명품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행동의 비교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캐릭터 굿즈의 소비 변화에 따른 스펙트럼화와 확장 가능성에 대한 연구 :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캐릭터 시장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9 .06
정보탐색과 구매결정에 있어서 채널이동 소비자들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중국소비자의 쇼핑성향이 브라우징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7 .08
여성의 부정적인 감정에 영향 미치는 제품 요인 연구 - 온라인 쇼핑 리뷰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온 · 오프라인 통합적 관계 경험 프레임 개발 및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이슈에 대한 지식 정도와 자기제시 성향이 온라인 의견표명 행동에 미치는 효과 : 온라인 토론 문화를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8 .10
전통시장 사용자의 경험을 고려한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디자인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온라인쇼핑 플랫폼 소비자 의견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5
캐릭터 사례 분석을 통한 모듈형 캐릭터 디자인 개발 - ‘키즈노트’ 캐릭터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3 .02
주요 국공립미술관·박물관의 온라인 플랫폼 (온라인 전시와 소셜 미디어 등) 전환에 관한 연구 ‑판데믹 상황 2년을 통하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2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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