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arious Experience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7
차량정비 서비스의 경험증진을 위한 온오프라인 접점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오프라인 브랜드 공간에서 몰입경험의 영향 요소 연구 -근거이론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4
자동차 브랜드 공간의 전략적 체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Transforming Online To Offline Brand Experience - Development of Pop-up Store Design for an Online Service Platform -
한국디자인포럼
2022 .05
온·오프라인 공간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에 관한 사례 분석 - 인스타그램에 기반한 무신사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온라인 패션 플랫폼의 오프라인 매장 확장에 대한 공간 경험 특성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9
미술교육에서의 온오프라인 연계학습 사례 연구
조형교육
2024 .02
특화 오프라인 매장의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전달 연구 – 국내 카페 브랜드 대상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패션브랜드의 옴니 체험 공간을 위한 사례 연구 -디지털 전략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기업 브랜드 체험공간의 경험 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상업공간에서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위한 증강현실 활용 사례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4
오프라인 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한 대형마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디자인 제안 - 위치기반 서비스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4 .02
글로벌 브랜드의 비주얼 머천다이징을 활용한 브랜드 경험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8
플래그쉽 스토어를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소비자-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 사례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6 .04
오프라인 브랜드 공간의 핵심요소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몰입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2
온라인의 등장으로 인해 변화한 체험적 관점에서의 오프라인 상업공간 역할 연구 - 아마존 북스와 츠타야 T-site의 분석 결과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6
캐릭터를 활용한 효과적인 O4O 모델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0 .12
The Meaning of Experience From a Design Perspective: An Interpretative Review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정보탐색과 구매결정에 있어서 채널이동 소비자들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