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고찰
III. 연구방법
IV. 실증 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관광 인식 조사 : 경기도 지역을 중심으로
GRI 연구논총
2016 .04
소셜미디어 관광정보특성이 농촌관광 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관광지의 소셜 미디어 광고가 관광태도 및 스토리텔링에 미치는 효과 : 관광지이미지의 조절효과와 함께
관광연구저널
2021 .06
소셜미디어의 경험과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04
2017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_소셜미디어 통한 뉴스 이용의 일상화 확인
신문과방송
2018 .01
소셜미디어 분석을 통한 경기도 관광 트렌드 연구
경기연구원 기본연구
2015 .12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보 특성을 통한 소셜미디어의 가치와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5 .01
소셜 미디어를 통한 지속 가능한 평화 실현 방안
초등도덕교육
2020 .01
소셜미디어와 소비자 구매 결정과의 관계: 서울 공유 자전거에 대한 시계열 분석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1 .12
소셜 미디어가 회계정보 공시의 외연을 확장하는가? - 소셜 미디어 운영의 성경적 관점
로고스경영연구
2022 .03
항공관련 소셜미디어 콘텐츠유형과 참여수준이 정보수용에 미치는 영향 -성별, 연령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9 .01
SNS 관광정보의 공감과 확인이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여행콘텐츠생산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1
길에 관광을 입히다, 선(線)형 관광
이슈&진단
2017 .04
<2021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_소셜미디어, 여론 영향력 크지만 허위 정보 확산 채널 인식 강해
신문과방송
2022 .01
중국 소셜미디어에서 관광 콘텐츠 확산에 미치는 영향요인 : 시나 웨이보의 서울관광 콘텐츠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2
기후변화에 따라 관광경험, 관광가치, 관광 위험요인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제주도를 방문한 한국과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1
사용자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소셜미디어의 특성과 상호작용에 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소셜미디어 관광콘텐츠 인기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해석수준이론 관점에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소셜 미디어 전환의도 동기요인: 소셜 네트워크 스트레스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1 .12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관광정보 네트워크 분석 : 서울과 제주도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