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 광고 및 구매 경험자의 특성과 구매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2 .11
소셜 미디어 광고 불쾌감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1
관광스토리텔링의 이론적 체계 - 이야기와 내러티브 전략을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21 .05
문화관광과 스토리텔링: 한국문화를 소개하기 위한 효과적 해설 전략
관광연구
2016 .12
애플의 스토리텔링 광고 분석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21 .06
소셜미디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관광 인식 조사 : 경기도 지역을 중심으로
GRI 연구논총
2016 .04
소셜미디어의 경험과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04
사용자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소셜미디어의 특성과 상호작용에 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5 .12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스토리텔링광고 속성지각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0 .01
소셜 미디어를 통한 지속 가능한 평화 실현 방안
초등도덕교육
2020 .01
소셜 미디어 광고 창의성 형성 요인과 측정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8 .06
소셜 미디어 광고 인게이지먼트 척도개발 연구: 유튜브 광고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8
2017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_소셜미디어 통한 뉴스 이용의 일상화 확인
신문과방송
2018 .01
소셜미디어와 소비자 구매 결정과의 관계: 서울 공유 자전거에 대한 시계열 분석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1 .12
소셜 미디어 지속사용의 영향요인과 사용경험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5 .02
도시재생 사례지역의 소셜미디어 관광정보와 관광정보 수용자 간의 관계: SIPS 모델의 적용
호텔관광연구
2021 .02
스토리텔링 광고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독특성욕구 및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광고학연구
2016 .01
인게이지먼트와 소비자 경험이 소셜미디어에 대한 신뢰도, 만족도, 이용의향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소통학보
2020 .01
소셜 미디어 플로우의 선행요인과 결과
경영컨설팅연구
2021 .08
소셜 미디어 리터러시를 활용한 도덕과 평화교육의 가능성 모색
윤리교육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