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따른 인게이지먼트와 광고 인게이지먼트의 관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소셜미디어 소비자 행동별 인게이지먼트의 차이 : 좋아요, 댓글쓰기, 공유, 포스팅 행동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0 .09
소셜미디어 광고 및 구매 경험자의 특성과 구매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2 .11
소셜 미디어 광고 인게이지먼트 척도개발 연구: 유튜브 광고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8
여행사 소셜미디어 정보특성과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태도, 행동의도 연구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3 .02
소셜미디어의 경험과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04
소셜 미디어 광고 불쾌감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1
Consumer Engagement in Social Media Advertising: An Examination of Advertising Acceptance Model in WeChat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사용자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소셜미디어의 특성과 상호작용에 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소셜 미디어 지속사용의 영향요인과 사용경험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5 .02
유통업 종사자를 위한 기업형 소셜러닝 플랫폼의 만족감이 학습참여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기업교육과 인재연구
2015 .12
소셜 미디어 광고 창의성 형성 요인과 측정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8 .06
소셜 미디어를 통한 지속 가능한 평화 실현 방안
초등도덕교육
2020 .01
2017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_소셜미디어 통한 뉴스 이용의 일상화 확인
신문과방송
2018 .01
소셜미디어와 소비자 구매 결정과의 관계: 서울 공유 자전거에 대한 시계열 분석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1 .12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보 특성을 통한 소셜미디어의 가치와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5 .01
플로우(flow)경험에 따른 소셜미디어의 상호작용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목적지 선택 전, 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4
관광지의 소셜 미디어 광고가 관광태도 및 스토리텔링에 미치는 효과 : 관광지이미지의 조절효과와 함께
관광연구저널
2021 .06
소셜미디어의 시대, 광고 커뮤니케이션 의 진화와 소비자 이해 : 해석주의 관점 에서 내러티브 패러다임의 적용 가능성 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소셜 미디어 리터러시를 활용한 도덕과 평화교육의 가능성 모색
윤리교육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