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Text 빅데이터의 의미연결망분석에 의한 뉴트로 소비자 행동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21 .01
미디어를 통한 역사의 문화화: 뉴트로 현상의 수용 경험
미디어, 젠더 & 문화
2020 .12
[Consumption : Fashion] 올 봄 남성패션 키워드는 ‘뉴트로(NEWTRO)’ : 새로움과 복고·실용적 아이템 인기 화려한 프린트, 다채로운 색의 향연
매경럭스맨
2019 .03
[Infographic] 뉴트로 열풍 명암_빈병 2만원 뉴트로 꼼수
더스쿠프
2019 .10
체험마케팅이 만족도, 충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해양레저산업의 사용자집단별 차이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8 .03
식품의 뉴트로 패키지 디자인이 친숙성, 독특성, 매력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세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1 .10
데이터 마이닝 기법을 통한 마케팅 전략 변화에 대한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8 .05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계량마케팅 연구에 대한 고찰 : Review 2001-2014
마케팅연구
2015 .02
웹환경 하의 한국 비언어공연에 대한 외국인 관객의 경험적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스포츠용품 기업의 문화마케팅과 이미지,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1 .04
중장년 ‘추억팔이’ 복고 NO 1020 감성까지 품은 게 뉴트로
매경럭스맨
2019 .08
[패션] 경험하지 못한 윗세대 트렌드의 신선함 : 럭셔리·길거리 패션도 ‘뉴트로’ 중독
매경럭스맨
2019 .08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대전에 거주하는 커피 소비자의 그린마케팅 과거 참여행동, 그린태도, 그린만족도, 그린마케팅 참여 행동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8 .09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의 마케팅믹스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08
외식기업 SNS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 만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11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창업마케팅특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