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Ⅱ. 서비스 수익체인과 내부마케팅
Ⅲ. 현대해상화재보험의 비전
Ⅳ. 현대해상화재보험의 내부마케팅전략
Ⅴ. 현대해상화재보험 내부마케팅 전략의 성과
Ⅵ. 시사점 및 향후 과제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호텔 내부마케팅에 대한 내부고객만족이 내부고객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7 .12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에 관한 사례연구
ASIA MARKETING JOURNAL
2000 .09
내부마케팅이 종업원 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뷰티샾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경찰 내부고객만족도 영향요인 분석: 2008년 경찰청 조사자료 분석
정부학연구
2010 .01
내부서비스품질이 종업원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SIA MARKETING JOURNAL
1999 .09
호텔기업의 내부마케팅 요소가 종업원 진정성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과 시민행동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20 .06
소비자의 권익보호와 고객 지향적 기업 문화를 선도하는 삼성화재
소비문화연구
2005 .01
대학에서의 내부마케팅이 고객만족과 서비스품질,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3
대학의 내부마케팅과 조직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지역과 세계
2014 .01
서비스업종에 따른 서비스수익모델의 적용방안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4 .01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몽골 공연장의 내부 서비스품질이 내부 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공연 관여도의 조절 효과
문화산업연구
2021 .09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내부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과 사원만족의 매개적 작용
경영교육연구
1999 .06
법률서비스 조직의 내부품질이 직원 및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수익 체인(S-PC) 모델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20 .02
관계마케팅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과 고객몰입에 관한 실증적 연구
신산업경영저널
1999 .12
호텔 서비스교육이 내부고객만족과 내부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울시내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8 .03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윤리적 분위기가 내부고객만족, 내부서비스품질 그리고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 카지노 기업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