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1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의 설정
Ⅳ. 연구방법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동기가 고궁 관광객 체험과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콘텐츠연구
2021 .12
진정성 척도 개발과 타당화
인지과학
2021 .09
상담 전공 내담자가 경험한 상담자 진정성과 치료적 변화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경상북도] 삼국유사 역사문화벨트 기본구상 용역 : 최종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지역문화자산을 활용한 관광스토리텔링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원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대학생의 내현적 자기애가 이성관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진솔성의 매개효과
청소년시설환경
2016 .01
해안 난대림의 진정성, 가치, 만족도, 그리고 행동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완도수목원 방문자를 대상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4 .06
A Study on the Necessity of Verifying Authenticity in the Production of Digital Content for Built Heritag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The Imperial Palace Stor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The Imperial Palace stor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7
한 ? 중 문화관광산업 비교 연구 - 지역 문화관광상품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Displaying Dance : Analysis of Palace on the Water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경상북도 체험관광객의 참여 동기가 체험 관광프로그램 만족 및 참여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6
1인 미디어 콘텐츠의 인플루언서 요인이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Hanfu Experience in Cultural Heritage Tourism:Perspective of Authenticity Perception and Perceived Value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A Convergence Study of Consumer Purchase Preferences for Museum Shop Products - Focusing on the Palace Museum in China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6
북경 문화관광자원의 스토리텔링적 요소가 관광자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2
박물관 문화상품 속성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이징 고궁박물원을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2
사회적 약자의 진정성 추구 문화콘텐츠 체험으로서의 관광에 대한 성찰적 논의 - 관광활동 관련 안전 인식 비교 및 삶의 만족도와의 관계 분석을 중심으로 -
문화경제연구
2024 .04
기억에 남는 관광경험이 관광만족과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사회융합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