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리테일테크 쇼핑환경에서의 고객경험이 쇼핑몰입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25 .02
온라인 패션 플랫폼의 오프라인 매장 확장에 대한 공간 경험 특성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9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소비자의 주요 구매 결정 요소를 중심으로 한 지역 기반 쌀 판매 플랫폼 서비스 디자인 제안
한국디자인포럼
2021 .01
옴니채널 환경에서 패션 소비자 구매여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9 .12
모빌리티 공간의 브랜드 감각경험이 감성적 가치 및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 자동차의 공간의 감각경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2
감각적 마케팅 관점에서 맥주 포장 디자인이 소비자의 구매 동기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1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쇼핑 시,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2
리테일 매장에서 소비자 구매결정에 미치는 사회적 존재의 영향 -쇼핑동반자, 다른 고객, 판매원-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마켓3.0 패러다임에 맞는 새로운 소비자 행동모델에 대한 연구 : 온·오프라인의 소비자행동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12
오프라인과 온라인 유통 매장에서의 쇼핑 행태 -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의 비교 -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캐릭터를 활용한 효과적인 O4O 모델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0 .12
중국소비자의 쇼핑성향이 브라우징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7 .08
구매의사결정 단계와 재구매 의도 관계에서 고객 만족의 매개효과 분석 - 아웃도어 웨어를 대상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온/오프라인 유통환경에서 소비자특성, 정보탐색, 구매결정 간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숨은 감각: 감각적 경험에 대한 인터랙션 디자인 실험
Design Works
2020 .10
직장인 여성들의 모바일을 통한 주얼리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SNS 마케팅을 통한 문화상품 구매에 있어 소비자의 관여와 구매의사결정, 재구매의도의 관계
무용역사기록학
2019 .01
화장품 해외직접구매시 소비자 특성이 소비자 만족 및 추천/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정보와 의사결정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