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설계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억에 남는 관광경험과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 및 관광목적지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서울지역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6
문화공간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금융·보험기업의 브랜드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중국 도시재생의 의사소통에 관한 평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2
The Effect of Experiential Values of Tourism on Behavior Intention: Focused on the Mediating Role of Destination Attachment and Destination Trust - An Example of Chinese Travelers to Korea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소비자 행동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디자인 시스템 개발사례 연구 : ‘정家네곳간’ 브랜드 개발사례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자기결정이론을 적용한 템플 스테이 방문객의 방문동기가 방문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1
도시브랜드 형성요인에 관한 개념연구 : 도시브랜드 관련의 연구동향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문화전략을 통한 도시재생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7
사물인터넷 기반 스마트홈 환경의 브랜드 경험(BX)에 대한 개념적 고찰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제천시 도시브랜드 자산과 도시평판, 관광의도와의 관계 연구 :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문화도시를 위한 도시브랜드 자산과 도시 브랜드 정체성 형성에 있어서 개인 혁신성의 역할 - 수원특례시의 문화도시 요인을 중심으로
지역과문화
2024 .09
고속도로 휴게소의 이용경험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문화관광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군산 근대역사문화거리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6
브랜드 체험이 지속적인 브랜드 앱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문화도시 활성화를 위한 도시브랜드전략의 탐색적 연구 - 1차 법정문화도시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한국문화인식이 한국어학습적극성 및 한국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와융합
2022 .09
도시재생사업의 문화영향평가 지표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문화정체성 지표를 중심으로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도시재생지역에서 형성된 사회적 자본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험적 가치와 장소 애착의 매개효과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