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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Analysis of the Impact of UX Gamification Principles on Korean Language Learning Apps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A Study on the Relevance of Gamification and UX Design in Public Space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AR기반 탄소중립교육 앱 서비스 디자인 개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5
게이미피케이션의 디지털 박물관 교육 적용 방향성에 관한 연구
박물관 교육
2019 .12
게이미피케이션 활용 패션디자인 교육의 프로그램 구성을 위한 프레임 개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게이미피케이션 원리와 가치전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공공서비스 및 정책 분야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의 활용을 통한 국민참여 증진을 위한 UX디자인 전략 개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7 .11
관광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수학 교육용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 활용에 관한 연구 - 초등학생을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게이미피케이션 디자인으로 온라인 교육 이용 만족도 향상 -참여도와 학습 효과의 중개 역할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헬스케어와 게이미피케이션의 접목을 통한 스마트와치 어플의 지속적 사용 증대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게이미피케이션을 적용한 낙상예방 고령친화 주택개조 교육효과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4
From the Gamification Elements of Gamification Learning System Control the Detection Task Difficulty Level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11
성취목표성향에 따른 운동증진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전략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게이미피케이션에 기초한 시각디자인 수업이 고등학교 1학년의 학습 동기 및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5
학습자 몰입 증진을 위한 언어 학습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연구 -중국 내의 한국어 언어 학습 앱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20대 대학생의 분리배출과 유니소재 인식 향상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활용 전략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5
장애인 스포츠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 추출을 위한 텍스트마이닝 분석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24 .03
증강현실(AR)기반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콘텐츠 사례분석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12
넛지와 게이미피케이션 미디어의 활용 사례를 통한 공유적 미디어 비교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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