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2O 배달 서비스 재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중국 메이퇀 배달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9 .01
배달앱 선택속성인 배달앱 품질, 배달외식업체 품질, 배달직원 품질을 통해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적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4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에 대한 배달앱 사용자의 인식차이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음식 배달 앱 서비스를 사용하는 베트남 소비자의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23 .01
배달앱의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대한 통합적 접근 : AIDA모델과 MGB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음식 배달앱 사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2
외식 배달앱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유용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2
O2O 외식배달 플랫폼 서비스 특성, 신뢰, 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 간의 영향관계
호텔관광연구
2019 .02
외식 배달앱 사용자의 휴리스틱 의사결정이 소비가치, 지속사용의도, 배달앱 리뷰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6
배달 어플리케이션 이용자의 혁신성이 지각특성, 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1
배달 앱과 배달음식업체 선택 속성이 배달 앱 및 배달음식업체의 만족도,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07
자기보호본능에 따른 지각된 위험이 배달앱에 대한 신뢰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