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항 보안검색시스템의 서비스 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 X-ray 검색을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1 .01
텍스트 빅데이터를 활용한 공항서비스 품질에 대한 이용객 인식 분석
관광연구논총
2022 .02
공항 대기 과정에서 경험하는 환경적 요소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한국항공경영학회 공항경영 분야 발표 논문에 대한 분석 및 고찰*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4
공항 서비스 로봇의 서비스 품질이 공항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Kano 모델 및 PCSI 지수를 활용한 O2O 서비스 품질에 대한 탐색적 연구: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17 .01
항공보안종사자 전문성 강화 방안에 관한 연구: 보안검색요원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치안행정논집
2022 .08
Kano 품질특성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 대기환경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2015 .11
공항 서비스 운영에 대한 지각이 서비스 품질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 방문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5 .01
Kano Model을 활용한 대학교육 서비스 품질 속성분류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인천국제공항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비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8
온라인 리뷰 분석을 통한 공항 서비스 속성 평가
서비스 연구
2024 .12
산업별 서비스품질정보 측정에 관한 연구 - Kano모형과 PCSI지수의 활용을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6 .09
PCSI지수와 수정-IPA를 이용한 항만물류 서비스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2021 .02
사회서비스 품질 측정모형 개발 : 공익형 노인일자리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8 .02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Kano 모델 및 PCSI 지수를 활용한 종합건강검진 의료서비스 품질에 대한 실증적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공항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 모형의 개발-인천국제공항 출⋅입국고객의 MOT 분석을 통한 접근-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0